2025.10.28 (화)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정치/사회



(뉴스인포토)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및 종교탄압 규탄대회!, ‘표현의 자유, 종교의 자유 보장하라’... 종교탄압 규탄하며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예장고신 김해노회 등 5개 노회 주최, 웨이크업 코리아 (WAKE UP KOREA), 손현보 목사 옥중 편지 낭독!

ㅡ 이달 26일 (일) 오후 부산 남포동 패션거리에서 예장고신 경남김해노회, 경남남부노회, 경남마산교회, 경남중부노회, 경남서부노회의 주최로 ‘웨이크업 코리아’,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및 종교탄압 규탄대회 열려
ㅡ 1만여명 운집해 “손현보 목사님을 자유케 하라”, “Free Pastor Son”, “자유 대한민국을 자유케하라”, “Free Korean Churches” 피켓
ㅡ 손현보 목사 옥중 편지 통해, “(민주당의 독재에 대항하여 3.1 운동 때처럼 교회가 일어나야”, “교회마다 정치에 대해 목소리를 내어야 할 것”, 메세지 전해

(뉴스인포토)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및 종교탄압 규탄대회!,
‘표현의 자유, 종교의 자유 보장하라’... 
종교탄압 규탄하며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예장고신 김해노회 등 5개 노회 주최,
웨이크업 코리아 (WAKE UP KOREA),
손현보 목사 옥중 편지 낭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51026, 26일 (일) 오후. 부산 남포동 패션거리 / 주최 :
예장고신 경남김해노회, 경남남부노회, 경남마산교회, 
경남중부노회, 경남서부노회의 
ㅡㅡㅡㅡㅡ
독립언론 뉴스인포토닷컴 . 글 정리.사진 = 주동식 사진전문기자
ㅡㅡㅡㅡㅡ





ㅡ 이달 26일 (일) 오후 부산 남포동 패션거리에서 예장고신 경남김해노회, 경남남부노회, 경남마산교회, 경남중부노회, 경남서부노회의 주최로 ‘웨이크업 코리아’,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및 종교탄압 규탄대회 열려 
ㅡ 1만여명 운집해 “손현보 목사님을 자유케 하라”, “Free Pastor Son”, “자유 대한민국을 자유케하라”, “Free Korean Churches” 피켓
ㅡ 손현보 목사 옥중 편지 통해, “(민주당의 독재에 대항하여 3.1 운동 때처럼 교회가 일어나야”, “교회마다 정치에 대해 목소리를 내어야 할 것”, 메세지 전해









          손현보 목사 석방 촉구 및 종교탄압 규탄대회 ‘웨이크업코리아’가 이달 26일 (일) 오후 3시 남포동 패션거리에서 열렸다. 선거법 위반 혐의로 부당하게 구속된 손현보 목사의 1차 공판과 보석 심리가 10월 28일 (화) 오후 2시 20분으로 예정된 가운데, 보석 심리를 앞두고 예장고신 경남김해노회를 포함한 5개노회(경남김해노회, 경남남부노회, 경남마산교회, 경남중부노회, 경남서부노회)가 중심이 되어 20여개 기독교 계열의 시민단체들이 공동주최하였으며, 경남김해노회가 주관하였다.




   

     1부 예배에서는 경남기독교총연합회 회장 김석환 목사(소금과빛교회)이 사도행전 12장 1-5절을 본문으로 “교회는 간절히 기도하였더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이어 TPUSA Faith 공동의장이자 갓스피크 갈보리 채플 원로목사인 랍 맥코이 목사가 한국교회와 세계로교회를 응원하는 영상 메세지를 전했다. 1부 예배는 본 행사를 주관한 예장고신 경남김해노회 노회장 김인호 목사(해오름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집회는 세계로교회 윤창현 장로 및 고신교단 각 노회장(경남김해노회장 김인호 목사, 경남남부노회장 장종환 목사, 경남마산노회장 전성진 목사, 경남중부노회장 이상수 목사, 부산서부노회장 임은제 목사)의 인사로 시작되었다. 특히 윤창현 장로는 세계로교회와 손현보 목사의 법정 소송 과정과 구속 상황을 설명하며 법치주의가 무너진 현실과 교회가 처한 어려움과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해중앙교회 강동명 목사는 손현보 목사가 부산구치소에서 쓴 옥중편지를 읽었다. (옥중편지 전문 첨부 참고)






이어 김진홍 목사(동두천 두레교회)가 ‘정치적 중립(정교분리)과 손현보 목사’를 주제로, 김도은 목사(미음우리교회)가 ‘코로나19 교회 탄압과 손현보 목사’를 주제로, 이대남의우회전 김찬혁 대표가 ‘극우 프레임과 입틀막’이라는 주제로, 이영풍 대표(이영풍TV, 전 KBS 기자)가 ‘언론의 자유, 사법부의 자비는 왜 불공평한가’를 주제로, 유튜버 하세비 대표가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와 손현보 목사’를 주제로, 조평세 박사(1776연구소)가 ‘왜 그리스도인은 좌파가 될 수 없는가?’를 주제로, 이성구 목사(산돌손양원기념사업회 회장)가 ‘교회와 애국과 손현보 목사’를 주제로, 황도수 교수(헌법재판소 헌법연구관, 건국대 법대)가 ‘손현보 목사의 부당구속’을 주제로, 이정은 학부모가 ‘내 자녀의 미래 때문입니다’라는 제목으로 2부 연설을 이어나갔다.













       특히 21대 대선 국민의힘 후보이자 전 고용노동부 김문수 장관이 자신의 민주화 운동과 투옥 경험을 소개하며 법치와 삼권분립이 무너지고 있는 자유대한민국을 지키자고 호소했다. 이날 공연으로는 소프라노 하유정, 경남바른가치연합 댄스팀, 매지현, 댄서 윤이 함께 했다.






< 손현보 목사님 부산구치소 옥중편지 >


존경하는 5개노회 노회장님들과 성도 여러분!

오늘 이렇게 마음을 같이하여 예배하고 기도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 이 나라는 민주당의 폭력적 국회운영으로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일들을 우리는 날마다 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독재가 아니면 무엇이 독재이겠습니까?
저는 이미 이렇게 될 것이라고 수 없이 말해 왔고 지금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민이 깨어나지 못하면 우리는 이들의 노예가 되고 말것입니다.


이제 이 나라에서 믿을 수 있는 것은 교회밖에 없습니다.
대학교수들도, 학생들도 전부 입을 닫고 있습니다.
3.1운동 때처럼 교회가 일어나야 할 것입니다.
교회마다 정치에 대하여 목소리를 내어야 할 것입니다.

저 북한을 보십시오. 모두가 입다물고 있으므로 지금은 교회 하나 없는 암흑의 땅이 되고 버리고 말았습니다.
제가 특히, 안타까워하는 것은 다음세대 때문입니다.
부산 경남의 60만명의 우리의 자녀들이 날마다 반성경적인 교육을 받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하나님을 적대시하고 성경말씀을 대적하는 교육을 하겠다는 교육감 후보가 나왔는데도 교회가 광고 한번 하지 않고 입도 뻥긋하지 않고 결국은 부산.경남의 교육감들을 극좌파들이 당선되고 말았습니다.
우리의 자녀들과 손자.손녀들이 성경과 반대되는 교육을 날마다 받는데도 말 한마디 못하고 있으니 이 어찌 안타깝지 않겠습니까?


교회만 깨어나도 얼마든지 막을 수 있는 일이었는데도 그들에게 우리의 다음세대를 맡겨놓았으니 어찌 통탄하지 않겠습니까?
내년 지방선거와 특별히 교육감 선거를 위해 지금부터 알리고 기도해야 되겠습니다.
저는 이것 때문에 지금 감옥의 창살 아래에 갇혀있습니다.
기도하고 행동으로 옮겨야 세상이 올바르게 될 것입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알려서 내년 6월달 선거에서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당선되도록 해야 되겠습니다.
유럽의 많은 목회자들이 지금은 후회하고 있지만, 그 기회를 놓히고 후회하고 땅을 쳐도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성도 여러분! 아직은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감옥에 있지만 여러분들은 만나는 사람마다 내년 교육감 선거에서는 성경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지켜나갈 수 있는 올바른 교육을 맡길 수 있는 자가 될 수 있도록 설득하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 모임을 기점으로 이 땅이 변화될 수 있도록 행동으로 옮겨주십시오
우리의 자녀들이 계속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 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산구치소에서 손현보 드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집회 실시간 영상 및 내용은 유튜브채널 세계로교회, 펜앤드마이크의 라이브 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세계로교회 : https://www.youtube.com/watch?v=xm9mSbMrY-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0월 26일 집회 순서지
<1부 : 예배>

<2부 : 집회>

□ [첨부 자료 2] 10월 26일 집회 포스터 


(포스터)


배너

배너
배너

동영상



칼럼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

북한인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