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4 (수)

  • 흐림동두천 0.4℃
  • 맑음강릉 0.7℃
  • 서울 2.6℃
  • 구름조금대전 0.1℃
  • 구름조금대구 3.4℃
  • 흐림울산 3.9℃
  • 구름많음광주 2.7℃
  • 구름많음부산 5.6℃
  • 맑음고창 -1.0℃
  • 맑음제주 7.8℃
  • 흐림강화 1.0℃
  • 맑음보은 -3.0℃
  • 흐림금산 -2.0℃
  • 구름많음강진군 3.5℃
  • 구름많음경주시 3.2℃
  • 구름많음거제 6.3℃
기상청 제공

동성애/차별금지법



[NEWSinPhoto/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 #동성애, 퀴어 반대]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는 남재영 목사를 반드시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자유주의 신학과 퀴어신학에 바탕을 두고 성도들과 다음세대를 미혹하는 남재영 목사를 강력히 규탄한다!.

하나, 우리는 감리교단에서 퀴어신학을 이단으로 규정한 것에 대해 환영하며, 교단의 규정을 따라 남재영 목사를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성경에서 분명하게 가증한 죄라고 명시한 퀴어들을 축복한 남재영 목사를 강력 규탄하며, 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가 남재영 목사를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자유주의 신학과 퀴어신학에 바탕을 두고 성도들과 다음세대를 미혹하는 남재영 목사를 강력히 규탄하며, 남재영 목사를 기독교감리회에서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NEWSinPhoto/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 #동성애, 퀴어 반대]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는 
남재영 목사를 반드시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자유주의 신학과 퀴어신학에 바탕을 두고 
성도들과 다음세대를 미혹하는 
남재영 목사를 강력히 규탄한다!.

2024. 11. 12.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대전시 서구 계룡로 264번길2, 하늘문교회 앞.
FIRST Korea 시민연대, 감리교바로세우기연대 및 120여 개 시민․학부모 단체.
(NEWSinPhoto/ 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 정리=주동식 사진전문기자)










       FIRST Korea 시민연대와 감리교바로세우기연대 및 120여 개 시민․학부모 단체는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에 퀴어를 옹호한 남재영 목사를 규탄하며, 감리회의 교리와 장정에 맞게 치리해 줄 것을 강력하게 요구하는 집회를 지난 12일  대전시 서구 계룡로 264번길2. 하늘문 교회 앞에서 진행 했다.

 
단체들은 성명서에서
어떤 생명도 소중히 여기며 존귀히 여김을 받게 되기를 바라는 학부모․시민들과 청년 단체들로 구성된 이들 시민단체들은 우리의 자녀와 다음세대들이 보편적 인권과 성경적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사회 전반에 일어나는 일에 관심을 갖고, 파수꾼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그런데 작금에 기독교대한감리회에 속한 목사들의 행태를 보며 경악을 금할 수가 없다.

 

우리는 성경을 진리로 알고 있다. 목사는 성경의 말씀대로 가감하지 않고 가르쳐 우리의 자녀와 후세대가 창조의 질서대로 순응하여 개인의 안녕된 삶과, 가문의 대를 잇도록 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또한 국익에도 필요한 존재로 살기를 바라는 것은 부모로서 당연한 것이 아니겠는가?





 
이어, 회원들이 자녀들을 교회에 출석시키며 성경학교와 중고등부 수련회에 의심 없이 보내는 이유는 교회에서 가르치는 성경에 대한 존중감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을 사람답게 살도록 가르칠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다. 다른 종교의 경전과는 다른 진리라고 믿기 때문이다. 그런데 동성애자들의 난잡한 집회에 목사가 참석하여 목사의 가운을 입고 동성애를 옹호하고, 오히려 선동하는 일에 앞장 서고 있다면 우리의 자녀들이 무엇을 보고 배우겠는가? 부모들이 무엇을 믿고 자녀들을 교회에 보낸단 말인가!






 
그동안 감리교회에 속한 이동환이라는 전직 목사가 퀴어집회에서 축복식을 행한 것을 보며 심각하게 우려한 바 있으나, 감리교단에서 성경과 교리와 장정에 따라 치리하여 출교 되었다는 소식과, 퀴어신학이 이단 사상으로 규정되었다는 소식을 접하였을 때 다소 안심이 되었다. 그런데 여전히 이동환을 옹호하며 성경을 외면한 사상을 목사의 이름으로 행하는 자들을 보며 우리는 침묵할 수 없어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는 남재영 목사를 반드시 출교시킬 것을 남부연회에 요구했다.

 




우리의 요구 
하나, 성경을 악용하여 우리의 자녀 세대를 무너뜨리려는 남재영 목사를 규탄하며, 남부연회 재판위원회는 남재영 목사를 반드시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하나, 목사의 이름으로 우리 자녀들의 영혼을 미혹하는 남재영 목사를 규탄하며, 모든 악행을 멈추고 목사직에서 자진하여 물러날 것을 요구한다!
하나, 부모들이 자녀들을 믿고 교회에 맡길 수 있도록 성경대로 가르치지 않는 목사들을 규탄하며, 기독교대한감리회는 반드시 퀴어신학을 지향하는 목사들을 색출하여 교회가 세상과 다르다는 것을 보일 것을 요구한다!
하나, 기독교대한감리회는 기감 총회 때 이단으로 규정한 퀴어 신학의 폐해를 전국의 교회에 알려 우리의 자녀 세대들이 잘못된 사상에 물들지 않도록 예방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것을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성경을 유일한 진리로 믿고 따르며 가르쳐야 할 목사가 성경에 위배되는 퀴어 축복 행위를 한 것에 대해 강력 규탄하며, 남재영 목사의 출교를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교단의 교리를 준수해야 할 목사가 자신의 잘못된 행동은 돌아보지 않고 도리어 교단의 사랑 없음을 말하는 것을 강력 규탄하며, 남재영 목사 자진 출교를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감리교단에서 퀴어신학을 이단으로 규정한 것에 대해 환영하며, 교단의 규정을 따라 남재영 목사를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성경에서 분명하게 가증한 죄라고 명시한 퀴어들을 축복한 남재영 목사를 강력 규탄하며, 감리회 남부연회 재판위원회가 남재영 목사를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하나, 우리는 자유주의 신학과 퀴어신학에 바탕을 두고 성도들과 다음세대를 미혹하는 남재영 목사를 강력히 규탄하며, 남재영 목사를 기독교감리회에서 출교시킬 것을 요구한다.







감리회동성애대책통합위원회, 감리교바로세우기연대, 감리회거룩성회회복협의회,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평연, 동성애동성혼합법화반대전국교수연합, 바른문화연대, 좋은교육시민모임,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모든성경의신적권위수호운동협회, 인권수호변호사회, 국민주권행동, 자유민주교육국민연합, 한국기독문화연구소, 복음법률가회, 복음언론인회, 대한민국기독언론인회, 전국학부모단체연합,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 17개광역시도악법대응본부,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GMW연합, 성산생명윤리연구소, 진실역사교육연구회, 옳은가치시민연합, 옳은학부모연합, 바른교육학부모연합, 청주미래연합, 우리아이지킴이학부모연대, 한국교회반동성애교단연합, 생명사랑국민연합, 생명인권학부모연합, 강원교육사랑학부모연합,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원가정인권보호연대, 진리수호구국기독인연합, 전남교육학부모단체연합,바른입법시민연대,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대한애국기독청년단, 우리문화사랑국민연대, 국민을위한대안, 난민대책국민행동, 자국민우선국민행동, 교육맘톡, 참다운교육시민연대, 학생학부모인권보호연대, 시민활동가양성운동본부, 국민희망교육연대, JDR, 헤세드결혼문화선교회, 행복결혼가정문화원, 올바른여성연합, 기독교싱크탱크, 다음세대부흥을위한청소년청년연합,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제주교육학부모연대, 경기도학부모단체연합, 내자녀생명지킴연합, 학부모인권연합, 바른여성교육연구소, 하자성품교육연구소, 꿈키움성장연구소, 올바른다음세대세움연구소, 천만의말씀국민운동, 바른인권센터, 구미여성바른인권연구소, 정의실현운동본부, 참교육바른인권연구소, 구미청소년바른문화사업운동본부, 건강한대전을만들어가는범시민연대(건대연), 대전자유시민연대, 바른군인권연구소, 대전학부모연합, 한국정직운동본부, 좋은교육만들기학부모연합, 12PTM, 국자연, 건강한가정바로세우기대전연합, 헌법사랑국민연합, 나눔과기쁨대전지부,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대전자유시민단체연합, 하니크연구소, 세대공감라파스랩, 쉼가족회복코칭상담연구소, 공학연, 똑똑한부모되기연구소 외 시민․학부모 단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4. 11. 12. 화. 남부연회 퀴어행사 축복의식 자행한 남재영 목사 출교재판 집회 순서
* 사회: 민수경 대표 다음세대부흥을위한 청소년 청년연합
* 인사: 정세윤 퍼스트코리아대표
1. 시작 기도: 최복남 목사(거리찬양단)
2. 모두발언: 김연중 국장 (퍼시연 활동지원국장)
3. 발언1-한철희 목사(서천제일교회 담임목사, 충청연회 이단대책위원장, 동연회 동성애대책위원회 사무총장,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 사무총장)
4. 발언2-전민찬 청년(다음세대회복위한청년모임)
5. 발언3-최정남 전도사(제자광성교회)
6. 발언4-윤성현 감리교 집사
7. 성명서 낭독: 정세윤 퍼스트코리아시민연대 대표



배너

배너
배너

동영상



칼럼

정치/사회

더보기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

북한인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