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MISSION



[NEWSinPhoto/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예장 통합 교단은 왜 NCCK WCC 단체 동조 옹호 지지하나?] 예장 통합 교단 평화협정 NCCK. WCC 항의 및 탈퇴 촉구 집회!, 종교 간 대화 명목 “예수님 이름 기도하지 않고”, “모든 이름으로 기도를 마치는 종교다원주의적인 행위”, 십계명 “여호와의 이름을 망녕 되이 일컫지 말라”라는 죄도 NCCK WCC는 서슴없이 자행하고 있다. 악법과 악한 정치체제에 동조하고 협조하며 기생충처럼 붙어서 자유대한민국과 거룩한 한국교회를 위기에 빠트리는 기독교 단체가 누구인가? 그것은 NCCK (WCC.WEA) 이다.. 2023년 10월 28일(토) 오전11시.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이하,’한본연’ 대표 고병찬 목사)외 24개단체, 종로 통합총회100주년기념관 앞,

ㅡ 악법과 악한 정치체제에 동조하고 협조하며 기생충처럼 붙어서 자유대한민국과 거룩한 한국교회를 위기에 빠트리는 기독교 단체가 누구인가? 그것은 NCCK (WCC.WEA) 이다.
ㅡ 이에 통합교단은 동조하고 옹호하고 지지하고 있다.

[NEWSinPhoto/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예장 통합 교단은 왜 NCCK WCC 단체 동조 옹호 지지하나?] 
예장 통합 교단 평화협정 NCCK. WCC 항의 및 탈퇴 촉구 집회!,  
종교 간 대화 명목 “예수님 이름 기도하지 않고”, 
“모든 이름으로 기도를 마치는 종교다원주의적인 행위”, 
십계명 “여호와의 이름을 망녕 되이 일컫지 말라”라는 죄도 
NCCK WCC는 서슴없이 자행하고 있다.  
악법과 악한 정치체제에 동조하고 협조하며 
기생충처럼 붙어서 자유대한민국과 
거룩한 한국교회를 위기에 빠트리는 기독교 단체가 누구인가? 
그것은 NCCK (WCC.WEA) 이다.
2023년 10월 28일(토) 오전11시.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이하,’한본연’ 대표 고병찬 목사)외 24개단체, 
종로 통합총회100주년기념관 앞, 
(NEWSinPhoto/시민언론 뉴스인포토닷컴/ 글 정리=주동식 사진전문기자,시민운동가)






ㅡ 1988년 NCCK가 선언한 선언문을 보면 해방이후 자유대한국을 건국한 배경과, 공산정권의 만행과 악함에 대하여 침묵하고 있으며 
ㅡ 이단 중에 이단인 공산주의를 반대하는 반공이념을 비판하고 있으며 이를 냉전적 사고로 규정하므로 
ㅡ 자유대한민국의 보호막인 반공주의를 철폐하였다.
ㅡ 북한 정부의 입장을 지지하는 선언문이며 이러한 기조아래 '평화선언', '종전선언', '평화협정'. '한미연합사.유엔사해체', '한미상호방위조약폐지'. '국보법폐지', '미군철수'를 주장하면서 대한민국의 안보를 완전히 무너뜨렸다.
ㅡ 명성교회 당에서 있었던 통합 108회 총회 때 에큐메니칼 선언은 이를 계승하고 있는 선언이다.
ㅡ 이 선언의 배경에는 WCC가 있으며 한국에서는 NCCK가 이를 대변하고 있다. 
ㅡ 기독교의 포용주의가 용공주의로,  타종교와의 대화의 강조가 종교다원주의로,  타문화 존중이 상대주의 문화로 기독교의 절대진리가 부정되고 있는 현실이다.
ㅡ 악법과 악한 정치체제에 동조하고 협조하며 기생충처럼 붙어서 자유대한민국과 거룩한 한국교회를 위기에 빠트리는 기독교 단체가 누구인가? 그것은 NCCK (WCC.WEA) 이다.  
ㅡ 이에 통합교단은 동조하고 옹호하고 지지하고 있다.










    NCCK WCC 탈퇴를 바라는 통합교단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모임(대표 참존교회 고병찬 목사)외 20개 단체 목사와 성도들이 통합교단의 NCCK(WCC) 탈퇴 촉구 집회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교단 108회 총회가 열리는 서울 명일동 명성교회 입구에서 지난 9월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2차에 걸친 현장 집회와 1인 시위를 진행하며 통합교단의 NCCK 탈퇴를 강력히 촉구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총회측의 아무 반응이 없자, 바로 이어진 파주 운정 참존교회( 고병찬 목사)는 주일예배 후 전 교인 공동의회를 통해 참존교회 예장 통합 교단 탈퇴를 결정했고, 통합 교단 탈퇴 공감하는 정서가 일부 목회자와 평신도 연합회 등에서 나타나고 있다.


 
 지난 주 10월 28일 오후2시 종로 서울 통합총회 100주년기념관 앞에서 통합 교단이 NCCK. WCC를 탈퇴하고 온전한 복음을 전하는 통합교단이 되기를 원하는 심정에서 예장 통합교단 평화협정 NCCK. WCC 항의 및 탈퇴촉구 집회가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한본연, 대표회장 고병찬목사)”, “한국교회정책성회복과교회수호연대(한정연, 대표회장 류승남목사)”, “통합 NCCK WCC 탈퇴를 바라는 성도들의 모임(대표회장, 박은일장로)”, “한국교회 본질 회복을 바라는 성도들 모임(대표회장, 박진영장로)” 등 총 25개 단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다시 이어졌다.










NCCK(WCC)는 기독교 본연의 성경에서 벗어나 ...... 

 
단체들은 항의 집회에서
NCCK. WCC는 북한과 중공의 인권법은 주장하지 않으면서 비성경적 동성애 포괄적차별금지법 제정을 국회에 촉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며 국회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종교간의 대화를 명목으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지 않고 모든 이름으로 기도를 마치는 종교다원주의적인 행위를 함으로 십계명 “여호와의 이름을 망녕   되이 일컫지 말라” 는 죄도 서슴없이 자행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아직 휴전 중인데도 종전선언(평화협정)을 주장하여 결국은 한민연   합사해체, 유엔사해체, 미군철수, 한미동맹 파괴, 국가보안법폐지를  주장하는    종북좌파적인 네오막스니즘으로 기독교 본질을 폐해 시키고 있다고 항의했다.

.   
이어 예장 통합교단은 NCCK(WCC)의 만행을 알면서도 묵인하고 동조한 바. 통합 총회에서 “평화협정” 공동선언을 하는 어처구니 없는 선언식을 하였을 뿐 아니라 주도적인 회원으로 한국교회 전체에 막대한 악역향을 끼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에 통합 교단은 NCCK. WCC가 복음의 본질에서 멀어지게 하는 비 성경적인 단체의 행위 가담 교단이 되지 말고, 회개하여 탈퇴하기를 원하는 통합교단의 양식있는 목사. 장로, 집사 평신도 연합회와 한국교회 보수연합회가 연대해 탈퇴를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이날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성명서 전문 >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너희는 모든 민족 중에서 내 소유가 되겠고, 너희가 내게 대하여 제사장 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 되리라 너는 이 말을 이스라엘 자손에게 전할지니라(출19:5-6)



근현대사의 대한민국의 역사는 가시밭에서 피어낸 한 떨기 백합화와 같은 기적이었다. 황제의 노예로 살았던 대한민국은 일본에게 나라를 빼앗겨 고통당한지 36년만에 해방의 선물, 해방 이후 38이북은 소련을 종주국으로 하는 김일성 공산정권이 가시화 되었고 38이남은  75%이상이 사회주의나 공산주의를 지지했던 해방공간에서 배재학당에서 자유의 가치를 한성감옥에서 하나님을 체험한 이승만 건국대통령을 통하여 더 이상 백성들을 종의 멍에를 메게 해서는 안된다(갈5:1)는 말씀대로 반공정신을 근본으로 한 자유민주대한국을 건국하므로 사실상 노예상태에서 참 자유를 누리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였다.


건국을 하였으나 공산통일을 위한 북한 김일성 정권이 6·25남침전쟁으로 조국강산을 피로 물들었으나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게 되었고, 회복이 불가능한 폐허 속에서, 산업화와 민주화, 압축 성장과 동시에 교회의 성장이 이루어졌으며 이제는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존경받는 나라가 되었다. 


바로 대한민국의 애국가 가사 그대로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가 된 축복된 나라가 되었다. 


이러한 나라가 된 것은 대한민국의 건국의 기초를 세운 이승만의 신앙을 근본으로 하여 대한민국을 건국하므로 5000년이상 종으로 살아온 백성들에게 진정한 자유를 누리게 하였고 농지개혁을 하므로 모두가 열심히 살아 부유함이 가능하게 하였다. 북한의 2500만 동포들은 아직도 공산당의 노예가 되어 비참한 상태에 놓여 있음을 보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되기까지 복음을 전해 준 선교사들과 민중을 깨우친 신앙의 선각자들과 애국자들, 우리에게 도음을 준 우방국들의 희생과 섬김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건국과 산업화 과정에서 어두운 그늘이 있었으며 이들의 희생 또한 잊어서는 아니될 것이다. 


  그런데 오늘의 현실은, 이러한 기적을 체험하면서도 대한민국 건국을 부정하고 대한민국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부정하므로 대한민국을 중심을 잃은 배처럼 심각한 위기에 놓여있다. 


  해방직후 공산주의(김일성), 국공합작국(김구). 자유민주대한민국(이승만) 세 가지 노선으로 치열한 전쟁 중에 있었던 것과 같이 오늘의 대한민국은 두 세력이 치열한 체제 전쟁 중에 있다.
  

  교회적으로 보면 대한민국의 근현대사를 민중의 시각으로 보면서 대한민국의 건국과 산업화를 부정하는 인본주의자들과 대한민국의 근현대사를 복음주의 시선에서 보면서 대한민국을 ‘제사장 나라(출19:5-6)’의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는 두 세력과의 전쟁 중에 있으며 네오막시즘의 부산물인 왜곡된 인권과 평등을 가장한 학생인권조례(6개지역 통과). 포괄적차별금지법으로 인한 찬반 논쟁 등 사회 곳곳에서 대한민국의 정체성이 무너지고 있으며, 북한의 3대 세습정권을 대하는 용공주의와 북한 3대 세습정권과 2500만 동포를 구분하여 악을 제거해야 한다는 자유민주의 두 체제가 이념전쟁 중에 있다.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면서 우리는 사랑과 정의가 넘치는 안정된 평화로운 나라, 더 나아가 복음통일을 소망하며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 

1. 한국교회는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촉구(促求)하며 성명(聲明)한다.

오늘의 대한민국의 현실을 보면서 교회의 책임을 다하지 못함을 회개하며 교회의 정체성이 회복되고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촉구한다.

그동안의 한국교회는 고난 받는 민족과 함께 멍에를 메고 나라를 사랑하고 겨레를 사랑하는 교회로서 오늘의 대한민국이 되는데 많은 기여를 해왔다. 그러나 최근의 한국의 교회는 편견된 이념으로 대한민국의 역사와 전통을 부정하고, 국가의 안정과 평화를 무너뜨리고, 건강한 가정을 해체되고 다음세대를 무너뜨리는 교육현장을 보면서도 침묵내지 동조하므로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지 못하였다. 이제 한국교회는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촉구(促求)하며 성명(聲明)한다.


2. 한국교회 1988년 반공주의를 회개한 한국기독교선언문을 폐기하고 이단 중에 이단으로부터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을 보호하는 반공주의를 회복하는 선언을 하도록 촉구하며 성명한다.

  
1988년 NCCK가 선언한 선언문을 보면 해방이후 자유대한국을 건국한 배경과, 공산정권의 만행과 악함에 대하여 침묵하고 있으며 이단 중에 이단인 공산주의를 반대하는 반공이념을 비판하고 있으며 이를 냉전적 사고로 규정하므로 자유대한민국의 보호막인 반공주의를 철폐하였다. 

  따라서 1988년 88선언문 중에 일부 긍정적인 면도 있으나 이는 결국 북한 정부의 입장을 지지하는 선언문이며 이러한 기조아래 '평화선언', '종전선언', '평화협정'. '한미연합사.유엔사해체', '한미상호방위조약폐지'. '국보법폐지', '미군철수'를 주장하면서 대한민국의 안보를 완전히 무너뜨렸다.  

명성교회 당에서 있었던 통합 108회 총회 때 에큐메니칼 선언은 이를 계승하고 있는 선언이다. 이 선언의 배경에는 WCC가 있으며 한국에서는 NCCK가 이를 대변하고 있다. 기독교의 포용주의가 용공주의로,  타종교와의 대화의 강조가 종교다원주의로,  타문화 존중이 상대주의 문화로 기독교의 절대진리가 부정되고 있는 현실이다.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시지만 회개할 기회를 주시고 회개치 않은 자에게는 심판이 있다. 남북관계가 화해가 이루어지려면 일본이 사과하고 배상한 것처럼 대한민국을 피로 물들인 죄에 대하여 사과하고 배상해야 한다. 능력이 없어 배상을 하지는 못하더라도 그에 대한 철저한 회개가 있어야 하며 핵을 포기해야 한다. 

  
그리고 자유 우방은 북한의 3대 세습정권의 실세들은 제 3국으로 보내어 남은 여생 살도록 하고 북한의 동포들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자유를 누리도록 해야 하며 북한은 자유 우방의 도움으로 개방하므로 대한민국과 같은 자유민주주의 나라가 되도록 해야 한다.


3. 정치 지도자들과 모든 국민들에게 대한민국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바르게 정립하기를 촉구하며 성명한다.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역사성을 존중하며 북한의 3대 세습정권과 북한의 동포들을 구분하여 상호호예주의를 근본으로 한 외교적인 노력과 우월한 국방을 통하여 북한의 오판을 방지하기 위한 현정부의 노력과 편견된 사회주의가 아닌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지향하고 있음에 지지하면서 무너진 교육, 무너진 언론, 편견된 사법, 무너진 도덕성을 회복하고 신앙의 자유, 기독교의 예배의 자유, 선교의 자유가 보장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되도록 하며, 일한 것 만큼 보상 받는 나라, 모든 국민이 행복하게 사는 나라가 되도록 정치 지도자들과 모든 국민들에게 대한민국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바르게 정립하기를 촉구하며 성명한다.


4. 북한 3대 세습정권과 북한의 동포를 구분하여 북한의 동포들에게 진정한 자유가 보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를 촉구하며 성명한다. 

지난 문재인정권은 북한의 핵 위협과 북한의 3대 세습정권의 폭력성이 개선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북한과의 대화를 위하여 보안법철폐, 평화선언, 종전선언, 평화선언을 무리하게 진행하였으나 결과는 완전 실패하였다. 이는 국가안보와 국민의 안전과 평화를 해치는 아주 위험한 일이다. 북한의 3대 세습정권과 북한의 2500만 동포는 구분이 되어야 하며, 탈북자와 북한 주민의 인권을 존중해야 한다. 전 정부의 침묵하에 중국에서 북한으로 강제송환 당하여 생명의 위협을 당하는 일이 많이 있었다. 현정부하에서도 2600명 탈북민이 강제북송이 이루어졌다. 참으로 천인공노 할 일이다. 

  북한 동포는 우리의 혈육이지만, 북한의 3대 세습정권은 대한민국을 피로 물들인 사이비 종교집단이다. 따라서 북한 3대 세습정권과 북한의 동포를 구분하여 북한의 동포들에게 진정한 자유가 보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를 촉구하며 성명한다. 
 

5. 여성가족부는 해체하고 건강한 개인, 행복한 가정, 예절바른 사회가 되도록 촉구하며 성명한다.

  지난 정부에서는 제3차 국가기본인권기본계획에 따라 대한민국을 거짓된 인권, 거짓된 평화와 평등의 이념으로 대한민국을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로 끌고 가던 중 잠시 표류하고 있다. 새로운 정부가 세워졌지만 대한민국의 현실은 네오막시즘의 부산물인 거짓된 인권과 평등으로 포장된 학생인권조례, 페미니즘으로 인한 많은 문제들이 일어나고 있다. 저출산국가로 국가의 존폐위기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편견된 이념은 전염병처럼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제4차 국가인권정책기본계획서에도 이전 정부와 별차이가 없음을 보게 된다. 
 

전 정부의 여성가족부는 가족 개념이 삭제된 변칙적인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을 발의하여 ‘건강가정’을 포함하여 ‘가정’이란 단어를 모두 삭제하거나 무리하게 ‘가족’으로 변경하려고 하였다. 여성가족부는 현행 법률의 가족의 정의 개정을 요구하면서 “동성커플, 동성결혼이 합법화된 유럽식 가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정상적인 가정을 해체하고 비정상적인 가족을 만들겠다는 아주 나쁜 개정안이다.

  그동안 여성가족부가 한 일은 여성을 위한 것이 아니라 남성과 여성을 부정하는 젠더평등, 성정체성, 성적지향성’을 추구하면서 가정을 파괴하고 다음세대를 무너뜨리는 일을 해 왔다. 진정한 여성의 권익을 위한 가족부가 아닌 가정과 국가를 해치는 여성가족부는 더 이상 존재할 이유가 없다. 속히 해체해야 한다.


맺는 말

 최근에 이르러 나라의 근본이 흔들리고, 교회가 침체되고, 다음세대의 미래가 걱정되는 큰 고통의 부르짖음이 들려오고 있다. 더구나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에 대한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헌법 가치를 모호한 쪽으로 변형시키려는 음모를 가지고 오래 전부터 시작된 체제전쟁 중에 있다. 


  권력의 삼권분립이 훼손되고 공정한 법치가 무너졌다. 오늘의 현실은 가짜인권, 가짜평등, 가짜평화와 편견된 민족주의로 포장된 잘못된 사회주의 이념이 국민을 속이고 인본주의를 근본으로 하는 사회주의 체제로  변형이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악법과 악한 정치체제에 동조하고 협조하며 기생충처럼 붙어서 자유대한민국과 거룩한 한국교회를 위기에 빠트리는 기독교 단체가 누구인가? 그것은 NCCK (WCC.WEA) 이다.  이에 통합교단은 동조하고 옹호하고 지지하고 있다.


  이러한 때에, 한국교회의 정체성 회복과 한국교회를 지키기 위하여 모인 우리들은 “제사장 나라 거룩한 백성”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한국교회에 대하여는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므로, 한국교회복음본질을 회복하고, 교회의 정체성을 회복하여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원한다. 


현 정부에 대해서는 나라와 국민을 위한 바른 정치가 회복되므로 희망을 주는 정부가 되기를 국가와 사회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존중하므로 복음주의 선교사들과 신앙의 선각자들과 애국자들 그리고 공산주의의 노예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자유민주대한민국을 건국하고 농지개혁을 통하여 진정한 지유인으로 살아가도록 한 건국 대통령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라며,

 이에 따라 오늘의 대한민국의 기적은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강한 나라 존경 받는 나라가 되고, 남북복음통일과 세계선교를 이루어가는 사명을 감당하는 나라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2023년 10월 28일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한본연 대표 고병찬 목사), NCCK.WCC.WEA반대평신도모임, 한국보수교단연합회, 한국교회정체성회복과교회수호연대, 나라사랑제주사랑기도모임, 총회시각장애인선교회, 예정연(예장교단정체성회복과교회수호연대), 교회본질 회복을 바라는 성도들, 대한예수교장로회 대구동산제일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운정참존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군위참빛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전말씀교회, 인천아름다운교회, 포항목양테마교회, 포항복된교회, 군위신덕교회, 창원주님의교회, 원천교회. 파주남북중앙교회, 파주새벽이슬교회, 한국복음주의연합회, 오직예수선교회. 통합평신도연합회, 대한애국기독청년단,  대한애국청년단,파주자유목회자협회, 
IMBS(International Mission Bible School), 전국지역교회연합회 .. 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NCCK, WCC, WEA 탈퇴를 바라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모임인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한본연)]대표 : 고병찬 목사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산내로 119
연락처 : 010 2485 7673  









배너

배너
배너

동영상



칼럼

정치/사회

더보기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

북한인권

더보기